유튜버 감빵인도자 불법촬영범 잡는 채널, 신상, 포상금 , 수법

※ 이 글에는 쿠팡 파트너스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버 ‘감빵인도자’ 다들 아시나요? 여자 치마속을 불법촬영하는 사람을 잡는 유튜버 입니다. 저는 항상 재미있게 잘 챙겨서 봅니다. 현재 감빵인도자는 구글에서 노란딱지로 인해서 영상을 평균10일에 한번씩 영상 하나 올라오고 있습니다. 감빵인도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감빵인도자

불법촬영범을 잡기 위해서 평일은 평균10시간, 주말은 거의 12시간을 돌아 다닌다고 합니다.  번화가나 지하철, 놀이공원 등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에서 여자 하체나 치마속을 불법촬영하는 사람을 잡아서 경찰에 신고하여 넘기는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 입니다.  현재 유튜브에서 거의 모든 영상에 노란딱지를 줘서 유튜브 수익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채널운영과 유지비, 식비, 영상 편집비, 교통비 등 자발적인 시청자들의 계좌 후원금, 맴버십으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감빵인도자 구독자 수 

유튜버 감빵인도자는 유튜브 채널을 만든지 한달만에 구독자가 2만명을 돌파하였으며 또 감빵인도자 기사가 뜨자 8만명까지 돌파하였는데요. 노란딱지 이후에 유튜브 알고리즘이 안떠서 현재는 구독자수가 미미하게 잘 안오른다고 합니다.

감빵인도자 신상

감빵인도자는 불법촬영범을 잡아서 최대한 사람들이 적은 곳에 데려가서 신고를 하는데요 이유는 사람 많은 곳에서 신고를 하게 된다면 감빵인도자의 본인 신상도 털릴 위험이 있어서라고 합니다. 신상 털릴 감수를 하고 잡게 된다면 본인의 얼굴 신상이 자칫 인터넷에 알리게 된다면 불법촬영범들이 감빵인도자의 얼굴을 보고 도망가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인의 영상에서 얼굴을 공개를 한적도 없으며 목소리도 변조처리하고 성별이 남성이며 가족은 누나와 남동생이 있다라는것 말고는 신상 정보는 경찰관 제외하고 모릅니다. 하지만 감빵인도자의 신상을 추측하자면 불법촬영범들이 감빵인도자에게 잡히자마자 수긍을 하며 죄송하다고 하고 대부분 존댓말 사용하며 본인의 잘못을 인정을 하는것을 보면 떡대가 좋지 않을까라고 추측을 해봅니다.



감빵인도자 불법촬영범 수법

쇼핑백에 폰을 고정해서 불법촬영하는 수법, 휴대폰 화면이 꺼진상태에서도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불법촬영 앱으로 찍는 수법, 신발에 구멍 뚫어서 초소형 카메라를 장착해두고 찍는 수법 등 많은 유형들이 있습니다.

감빵인도자 포상금

감빵인도자는 많은 불법촬영범을 잡아서 경찰에다가 넘겼음에도 포상금을 2번 정도 받았다고 유튜브 영상이나, 댓글로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감빵인도자 불법촬영 영상

불법촬영범이 위험을 감수하고 여자 치마속을 찍는 이유는 ‘소장’과 ‘유포’ 라고 합니다. 소장 목적으로 찍는자는 여성의 치마속을 찍어서  자기 위로 하기 위해서 입니다. 유포 목적으로 찍는자는 불법영상을 판매를 하기 찍는겁니다.소장 목적으로 찍는 자보다 상태가 안좋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fba4jQFtoo

이 게시물이 얼마나 도움이 되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 수 366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댓글 남기기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

광고 차단 알림

광고 클릭 제한을 초과하여 광고가 차단되었습니다.

단시간에 반복적인 광고 클릭은 시스템에 의해 감지되며, IP가 수집되어 사이트 관리자가 확인 가능합니다.